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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모니터링
내외부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및 종사자 지원을 강화하여 도 내 사회서비스 품질향상과 이용자의 만족도 제고로 사회서비스 공공성 실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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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비전 및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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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sion & Target
- 기관의 운영 사항 점검을 통해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지원을 통해 시설 운영 역량 강화
- 사업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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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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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속시설, 도 내 사회복지 시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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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내용
- ‧ 보건복지부 시설평가 대상 기관의 사업운영 지원
- ‧ 자체평가
- - 체크리스트 활용 자체 사업 운영 점검
- ‧ 사전 · 사후 모니터링
- - 개선점 도출 및 TFT 구성을 통해 맞춤형 지원
- 진행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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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자체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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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전모니터링
- (개선 필요 영역 도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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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개선 및 지원
- (TFT 운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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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후모니터링
- (개선 결과 확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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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간기관 컨설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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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비전 및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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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sion & Target
- 도 내 사회서비스 민간기관 대상 맞춤형 컨설팅 제공으로 지역사회 사회서비스 격차 해소
- 사업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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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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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도 내 사회복지시설,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및 종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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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내용
- ‧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 위촉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
- ‧ 분야
- - 경영(ESG 경영, AI활용 등), 회계 · 세무, 인사 · 노무, 사업운영, 홍보전략 등
- 진행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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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컨설턴트 구성
- (분야별 전문가 위촉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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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업 홍보 및 대상 선정
- (심사를 통해 우선순위 지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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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컨설팅 지원
- (대면, 비대면, 서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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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후관리
- (만족도 조사, 필요시 추가 지원 및 연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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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수사례 · 아이디어 공모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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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비전 및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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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sion & Target
-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 발굴로 서비스 품질 향상
- 사업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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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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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부 및 소속시설 종사자, 소속시설 이용자, 도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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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내용
- ‧ 사회서비스 관련 의견 수렴 및 반영
- 진행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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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우수사례 · 아이디어 공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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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선정작 공유 및 시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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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선정작 환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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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우수사례 · 아이디어 확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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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과 공유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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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비전 및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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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sion & Target
-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한 피드백 제공의 자리 마련
- 사업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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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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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부 및 소속시설 종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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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내용
- ‧ 사업 성과 및 차년도 환류 계획 공유, 핵심가치 선포, 우수직원 포상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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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사자 · 이용자 만족도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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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비전 및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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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sion & Target
- 만족도 조사를 통한 서비스 품질 측정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
- 사업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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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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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부 및 소속시설 종사자, 소속시설 이용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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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내용
- ‧ 만족도 조사 실시 후 결과 공유를 통해 환류를 실시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 · 향상 도모
- 진행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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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조사 시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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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조사 분석 및 공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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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환류 계획 수립 및 수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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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환류 결과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