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사회서비스 품질향상
-
- 사업목적
-
- 총체적인 서비스 질 관리체계로 소속시설 및
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의 품질향상 도모
- 사업내용
-
-
-
대상
-
18개 시군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및 종사자
-
-
내용
- 사회서비스 종합 품질관리
- 서비스 질 표준화 사업
- 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환류
- 아이디어, 우수사례 공모전
- 세부내용
-
-
- 사회서비스 종합 품질관리
- 총제적 품질관리 체계 구축
- 소속시설 평가 모니터링
- 사회서비스 종합컨설팅
(재무회계, 인사·노무 등)
-
- 서비스 질 표준화 사업
- 내부 공모사업
- 자체 아동권리증진 시스템 및
맞춤형 프로그램 개발
-
- 서비스 만족도조사 및 환류
- 종사자 직무만족 조사
- 이용자 서비스 품질 만족 조사
만족도 조사 평가 및 환류
-
- 아이디어, 우수사례 공모전
- 참여형 아이디어 공모전 및 환류
우수사례 발굴
- 사업 성과 및 차년도 경영 방향 공유